서울--(뉴스와이어)--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(각자대표 이선형, 이창주)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프로젝트21(PROJECT 21)이 반려견 치아 건강을 위한 기능성 덴탈껌 ‘덴티 스크럽 츄’를 출시했다.
프로젝트21 덴티 스크럽 츄
‘덴티 스크럽 츄’는 강아지 어금니 구조에 최적화된 맞춤 설계로 어금니 안팎을 부드럽게 케어하며, 구강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구강 면역 개선 및 치석 관리에 도움을 준다. 식이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한 가수분해 닭을 첨가해 안전성과 기호성을 높였으며, 위생적인 개별 포장으로 외출이나 산책 시에도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다.
신제품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공개되며, 최대 44% 할인 판매와 함께 선착순 50명 대상 1+1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. 또한 행사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특별 구성도 한정 판매된다.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21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.
프로젝트21은 반려견 구강 관리는 매일 해주는 것이 좋지만 보호자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 중 하나라며, ‘덴티 스크럽 츄’는 강아지 어금니 구조에 특화된 설계를 적용해 더욱 편하게 반려견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밝혔다.
한편 프로젝트21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로, 전문 수의사와 협업해 고양이 음수량을 고려한 선인장 정수기부터 영양제 및 간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. 또한 매년 반려동물 보호소와 바자회에 기부하며 소외된 반려동물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.
이 보도자료는 더파운더즈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.